카테고리 없음

좋아하는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플라이챠밍 2018. 12. 8. 02:49

좋아하는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오늘은 좋아하는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포스팅입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좋아하는 상대가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할때가 많습니다. 


100% 정확한 답변을 원한다면 직접 고백하는 방법이 최선이지만 섣불리 행동하기에는 부담이 많습니다. 이럴때 상대방의 행동으로 좋아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먼저 말할때의 거리가 가까운지 먼가를 확인합니다. 사람의 행동 심리에서 "말할 때 몸의 거리가 상대의 마음의 거리를 나타낸다" 라고 합니다. 


거리감이 없다고 단정하기는 어렵지만 이야기 상대에 관심이 있으면 상대방의 거리는 가까워 질 것입니다.


당신과 이야기하고 있을 때 그는 몸은 어떻습니까? 당신과 가까이에 다가와 있나요? 아니면 멀찍히 서서 대화하고 있나요? 그 거리를 가름해 본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어느정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하는지 입니다. 그가 당신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하는것은 그가 자신을 당신에게 알리고 싶다는 진심의 표현입니다.


그럴 때는 관심이 있다는 의사 표시를 분명히 합시다. 참고로 이 단계에 들어가면 상당히 그는 당신에 대해 마음을 열고 있는 상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눈이 마주 횟수가 많은지 입니다. 사람이 많은 장소나 직장 사무실 등 거리가 떨어져 있을때 그의 시선은 어떻습니까? 


문득 눈이 마주치는 횟수가 많거나  "이쪽을 보고 있나?"라는 분위기를 느낀다면 그가 당신을 의식하고 있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다만, 이 경우는 '좋아한다'는 가능성까지는 단정하기는 어렵지만 그냥 무의식적으로, 우연히 눈이 마주치는 경우가 많으니 한마디로 단정짓기는 어렵습니다. 


또는 "당신의 일하는 태도가 걱정"이라는 다른 이유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눈이 마주치는 횟수가 많다면 그 다음 반응을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바디터치가 많은 경우 입니다. 몸에 손 대고 싶어지는 호의의 표현입니다. 문득 몸 터치가 있다면,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단, 여기서 주의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은 상대방의 행동이 진심인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좋아하는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의외로 간단합니다. 먼저 고백하기 전에 조금이라도 상대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면 부담이 훨씬 줄어들게 됩니다. 잘 관찰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주보았는데 상대가 웃었다면 이 경우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을 확률은 40%입니다. 당신은 놀랄지도 모르지만 아마도 그는 이미 당신을 마음속에 두고 있습니다. 


이성과 갑자기 마주했을 때, 무심코 미소가 나오는것은 "마음의 여유"의 표현입니다. 이 경우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받고 있다는 자각이 있기 때문에, 전혀 당황하지 않고 미소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마주 보았는데 아무 반응은 없었다의 경우라면 말할것도 없이 관심도는 0%입니다. 불행히도, 지금의 단계에서는, 그는 당신에게 이성으로서의 관심은 없습니다.


이성과 서로 마주하면서도 리액션이 전혀 없다면 상대방이 나를 좋아할 확률은 거의 없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반대로 생각한다면, 그와 당신의 관계는 아직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는 것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당신 나름으로 어떤 바람에도 변화 가능성을 지닌 관계라고 생각하면 희망도 생기도 마음도 편합니다.


어떻습니까? 위의 행동 중에서 특히 마주보는 경험에서 좋아하는 사람의 본심을 알 수 있다는 것은 의미 있는 발견입니다.


마주보는 해동에서 그 사람의 마음속을 짐작하는것은 어려운일은 아닙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을 알고 싶은 사람은 꼭 마주보는 기회를 만들어 보십시오.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을 알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