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많은 독일차 메이커
인기 많은 독일차 메이커
오늘은 인기 많은 독일차 메이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의 대명사는 바로 독일차입니다. 독일은 자동차의 뿌리를 구축 한 것으로 알려져 현재도 세계 최첨단을 선도하는 "자동차 강국"입니다.
포르쉐 박사와 카를 벤츠등의 천재에 의해 자동차의 뿌리가 구축된 세계 제일의 자동차 대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동차가 발명되어 100년이상 지난 현재도 세계의 첨단을 선도하는 인기 많은 독일차 메이커 자동차의 공통적인 4가지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독일차의 특징을 말하는데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독일의 속도 무제한 도로 '아우토반'의 존재입니다. 아우토반에서 속도가 제한되는 지역도 있지만, 독일 차의 특징으로 "빨리 달려도 안정 성능 즉 고속 안정성이 있다는 점을 들수 있습니다.
게다가, 독일차 고속 주행에 견딜 수 있는 설계와 강하게 만들어진것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견고하고 가벼운 모델을 많이 볼 수 있고 내장의 질감 또한 높습니다.
독일차는 현재는 첨단 계기판과 가죽, 금속, 탄소, 나뭇결등의 소재를 적절하게 배치하는 등 질감이 높은 모델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독일차의 대부분이 주장하는 "운전하는 즐거움"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독일 차는 "편안하게 운전하는 것"을 중시하는 일본차와는 달리 핸들과 레버류를 무겁게 하여 운전 감각을 살려주고 자신이 자동차를 조종하고있다라는 즐거움을 주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자동차 강국 독일 답게,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 본 적이 있는 메이커가 집결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고급차는 거의 대부분 독일차인것 같습니다.
1. 1위 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 벤츠는 자동차의 원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독일 굴지의 자동차 메이커입니다. 세계 최초의 삼륜 자동차를 발명한 '카를 벤츠'와 세계 최초의 사륜 자동차를 발명 한 '곳도리뿌 다임러」가 각각 일으킨 기업이 합병 한 것이 현재의 메르세데스 벤츠의 뿌리라고되어 있습니다.
다임러의 "Das Beste oder nichts (최선책, 아니면 의미가 없다)"라는 말은 벤츠 자동차 일반적인 철학으로 현대에도 계승되고 있으며, 철저한 안전성과 보는 사람을 매료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2. 2위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국민차를 뜻하는 독일 대중 차 메이커입니다. 독일 정치인 아돌프 히틀러의 '자동차는 부자 계급의 것으로는 안된다"는 사상을 바탕으로 국민을위한 차량 대중차 제조를 위해 만들어진것이 폭스바겐입니다.
폭스 바겐의 차종은 좋은 의미로 고급 스러움이 없는 사랑스럽고도 용맹스러운 디자인의 것이 많고, 가격도 독일차 치고는 대중차에 어울리는 가격입니다. 폭스 바겐의 대표 차종은 "골프"입니다.
폭스 바겐을 대표하는 차종은 C세그먼트 (길이가 4,200 ~ 4,500mm)의 해치백 형 자동차 "골프"입니다.
폭스 바겐 창업 직후 1938 년에 완성 된 '비틀 (VW38)'의 사랑스러운 원형에서 1974 년에 등장한 초대 골프의 성실한 각형으로 변천 한 이래 활발한 움직이지하고 가격이 저렴한 독일 차로서 일본을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높은 인기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3. 3위 BMW
BMW는 1916년 항공기 엔진 제조업체로 창업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가 봐도 BMW의 차종과 알 키도니 그릴이 트레이드 마크 스포티 한 외관과 일부 모델을 제외하고 FR 구동으로 통일하는 등 주행에 대한 집념이 느껴집니다. BMW의 대표 차종 '3 시리즈'입니다.
BMW를 대표하는 차종은 BMW의 주력인 D세그먼트 소형차입니다. 체형은 세단 , 스테이션 왜건, 5도어 패스트백 3종류를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초대 3 시리즈 (E21 형)가 등장한 것은 1975 년의 일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것은 1982 년에 판매 된 2 대째 (E30 형). 거기에서 서서히 둥근, 속도감있는 스포티 한 외관으로 진화하고갔습니다.
4. 4위 아우디
아우디는 원래 벤츠사의 기술자였습니다 "아우 구스토 호루히"에 의해 1909년에 설립 된 자동차 제조 업체입니다.
아우디를 상징하는 엠블럼 "포 실버 링스"는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 패전과 세계 공황에 의한 절망적 인 불황 속에서 살아 남기 위해 아우디 등 4 개사가 단결 · 통합 한 'Auto Union (아웃 유니온) "를 의미합니다.
싱글 프레임 그릴을 트레이드 마크 아우디 차량은 기능 아름다움을 중시 한 세련된 외관을 가진 모델이 많은 BMW는 "스포티"와 폭스 바겐의 "단순"의 중간에 위치한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5. 5위 MINI (미니)
MINI (미니)는 이제 BMW 그룹 산하 고급 소형차 제조업체이지만, 시작은 1959년 영국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세계 최대의 영국 국영 기업 '브리티시 모터 코퍼레이션 (BMC) "보다"성인 4 명이 제대로 탈 수있어, 또한 작은 차를 만들라는 지시하에 태어난 것이 초대"미니 쿠퍼 '였습니다.
1994년 BMW에 인수된것으로 현재의 형태에 들어가고 본류 BMW의 모델과는 전혀 다른 둥글고 세련된 외관을 가진 모델이 국내에서도 널리 사랑 받고 있습니다.NI (미니) 대표 차종 "미니"입니다.
MINI (미니)를 대표하는 차종은 대표적인 그레이드 '쿠퍼'와 '크로스 오버'등 신체 변화에 따른 다양한 그레이드를 내포 한 "미니"입니다.
BMC 시대의 미니에서 크게 디자인 컨셉을 변경하지 않고 둥근 전면의 사랑 스러움과 처리가 좋은 소형 바디가 특징으로, 오픈 모델 '컨버터블'과 최장 몸을 가진 '클럽 맨'등 소유자 활용도와 취향을 주워 먹다 선택의 넓이가 매력적입니다.
6. 6위 포르쉐
포르쉐는 자동차의 신으로 일컬어지는 「페르디난트 포르셰 '박사에 의해 설립 된 디자인 사무실이 그 뿌리로되어 이제 누구나 이름을 알고 럭셔리 자동차 제조 업체입니다.
스포츠카와 레이싱 카의 개발을 주로해온 포르쉐 모델은 공기를 가르는 같은 프론트에서 리어에 걸친 유선형 디자인과 코너와 직선에서도 높은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점이 특징으로, 고속 성능 독일 차에서도 톱 클래스입니다.
포르쉐를 대표하는 차종은 1964 년 초대 모델의 등장에서 컨셉을 변경하지 않고 진화를 계속해왔다 "911"입니다. 911은 엔트리 모델 「카레라 '와'타르 ','터보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사이드 뷰 만 보면 초대부터 현재 7 대째 991 인치까지 대부분 모양이 변하지 않고 디테일의 선진 성이나 경량화, 공냉 엔진에서 수냉 엔진의 변천 등의 진화가 진행되어, 2019년에는 차기 모델 992 형태의 등장도 앞두고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