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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양립한 아우디 A7 스포츠백 스펙과 정보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양립한 아우디 A7 스포츠백 스펙과 정보 포스팅입니다. 해외에서는 2월에 발매된 풀 모델 체인지를 거쳐 진화 한 아우디 신형 A7 스포츠백 디자인과 스펙은 어떻게 바뀌었습니까?
신형 아우디 A7 스포츠 백 풀모델 체인지의 주요 변경 사항은 외장(외부) 디자인은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채용, 라이트 주위의 사양 변경 8가지 새로운 색상이 추가 (총15색)되었습니다.
다음은 인테리어(실내) 디자인으로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채용, 미래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입니다.
파워 트레인 주행 성능으로는 프로그레시브 스티어링 탑재, 다이나믹 전륜 스티어링 탑재, 마일드 하이브리드 (MHEV) 드라이브 시스템 추가되었습니다.
편안 장비 및 안전 장비로는 MMI 터치 리스폰스 컨트롤 시스템, 온라인 음성 제어, 네트워크 연결로 AI 원격 주차 파일럿 (2018년 탑재 예정), Audi AI 원격 차고 파일럿 (2018년 탑재 예정)입니다.
2018년 1월에 개최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신형 A7 스포츠 백이 발표되었습니다. 아우디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출품만을 발표하였습니다.
어떤 차종을 전시하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예상대로 A7데뷔와 동시에 A7 스포츠 백을 전시했습니다.
A7 스포츠백은 독일의 자동차 메이커 아우디가 2010년부터 제조 · 판매하고있는 5도어 해치백형 고급 승용차입니다.
2009년 개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컨셉트 카로 출품 된 '스포츠 백 컨셉」의 시판 사양입니다.
회사의 A6와 A8의 중간에 위치하는 A7 스포츠백은 쿠페의 스포티함과 세단의 편안함, 그리고 뛰어난 실용성을 가지고 있으며,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A7의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엔진 2종과 디젤 엔진이 1종 준비되어 있습니다만, 일본 사양 차량은 가솔린 엔진 밖에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라인업은 2.0L 직렬4기통 터보엔진 과 , 3.0L의 V 형 6 기통 슈퍼 차저 엔진의 총2종류입니다.
또한 A7의 구동 방식은 FF와 4WD 에서 변속기는 FF 차량이 CVT , 4WD 차량이 7단 S트로닉이 되고 있습니다만, 일본 사양 차에서 4WD 밖에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A7의 엔진은 자동 아이들링 스톱 기구의 "시작 스톱 시스템 '이 탑재되어 있는 다른 에너지 회생 시스템의"에너지 복구 시스템」도 탑재되어 있으며, 고출력이면서도 환경 성능을 고려한 엔진이 되고 있습니다.
안전 장비로는 자동 브레이크 '아우디 브레이크 가드'와 차선 변경시 위험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사이드 미러 라이트를 점등하는 기능입니다.
'아우디 사이드 어시스트 "자동 조타 수정 기능의'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스톱 & 고 기능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등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만일의 경우에도 안심입니다.
아우디 신형 A7 스포츠 백의 외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을 때부터 예상되고 있었습니다. 아우디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구현하는 신형 A7 스포츠 백은 360도 어느 각도에서도 그 선진 성이 뛰어난 스타일링이 있습니다.
리어 엔드의 디자인은 기존 A7 스포츠백 마찬가지로 리어 해짐에 따라 가늘게되어있어 선명하고 긴장된 디자인입니다.
아우디 신형 A7 스포츠백은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은 물론, 깔끔하고 단순한 미래 지향적 느낌을주는 것입니다. 긴장과 완화의 절묘한 균형을 실현한 인테리어는 넓은 느낌을 궁리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를 채용 한 모델에 탑재된 10.1인치의 디스플레이도 드라이버가 볼 수 있도록 각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양립한 아우디 A7 스포츠백 스펙과 정보 입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저장할 수 있어 매우 똑똑합니다.
스포티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리어 시트를 접으면 최대 1,390L까지 확대 가능합니다. 비록 옵션이다 스페어 타이어를 탑재하고 있어도, 골프 가방에 2개를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센서 제어기구 (옵션) 추가로 양손이 막혀 있어도 다리에 자동으로 개폐 할 수 있습니다.
신형 Audi A7 Sportback의 파워 트레인은 최고 출력 340 hp와 최대 토크 500 Nm를 생성 할 수 3.0L6 기통 TFSI 엔진이 탑재됩니다.
이 엔진은 단 5.3에서 100km / L로 가속, 최고 속도는 250km / h에 달합니다. 아우디의 대명사라고 할 수있는 4륜 구동은 ultra 기술을 채용한 것이 탑재되어 주행 상황에 따라 뒷바퀴를 구동합니다.
모든 아우디 신형 아우디 A7 스포츠 백에 신개발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최대 12kW의 높은 효율성을 실현한 것입니다. 프리 휠링모드에서 55 ~ 160km/h의 속도 사이의 관성 주행도 할 수 있습니다.
신형 A7 스포츠 백 카탈로그 연비는 1/100 km : 7.2 - 5.5에서이를 JC08 모드 연비로 환산하면 대략 13.8-18.2km /L입니다. 신형 A7 스포츠 백 파워 트레인은 또한 FCV (연료 전지 자동차)의 성적이 등장한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아우디는 2016년 1월에 개최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FCV의 컨셉 카 'h- 트론 콰트로 컨셉'을 발표하고 있으며, EV의 개발과 동시에 FCV의 개발도 활발하게 진행하고있는 것이 판명 하고있는 것입니다.
이번 FCV 등장 소문이 "h- 트론 콰트로 컨셉」의 발표에 기인하고 있다면 그 신빙성은 나름대로 높다고 말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요?
여하튼, 아우디가 도요타와 혼다 등처럼 FCV를 출시한다면, 꽤 화제가되는 것은 틀림 없을 것입니다.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양립한 아우디 A7 스포츠백 스펙과 정보 에는 신형 A7 스포츠백은 "아우디 가상 조종실'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상 조종실은 기존의 미터 위치에 대형 액정 패널을 배치하여 속도계와지도, 내비게이션 등의 정보를 집약 해 풀 디지털 표시하는 기능으로, 신형 A4와 신형 Q7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불행히도 가상 조종석의 탑재는 실현이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대신 수많은 자동 운전 기술의 편린을 보이는 기술이 신형 A7 스포츠 백에 탑재되었습니다.신형 A7 스포츠 백은 Audi AI라는 인공 지능 (AI)가 2018년에 탑재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Audi AI를 이용하여 Audi AI 원격 주차 조종사와 Audi AI 원격 차고 파일럿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자동차를 자율적으로 주차시키고, 주차장 밖으로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드라이빙 시트에 앉아 있지 않아도 스마트폰 myAudi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동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립 주차 기능 이외에도 최대 39에 달하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은 Tour 패키지 City 어시스트 패키지, 그리고 Audi AI 주차 패키지의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Tour 패키지는 연비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운전을 보조하는 에피 에이전시 길잡이 나 어댑터 r 히브 크루즈 도우미 등이 포함됩니다.
City 어시스트 패키지는 교차로에서의 어시스트등의 도시에서 활약하는 기능이고 Audi AI 주차 패키지는 2018년 이후 서서히 투입이 예정되어 있는 자동 운전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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